본문 바로가기
기타/밀 키트 & 즉석 조리

CJ COOKIT) 감바스 알아히요

by 뿡티즈 2020. 11. 29.

CJ COOKIT) 감바스 알아히요

 

 

 '감바스'는 스페인어로 새우라는 뜻이며 '아히요'는 마늘소스를 뜻 한다고 합니다. 

  

 

  CJ COOKIT에서 20,800원에 주문 한 감바스 알아히요는 들어있는 구성품이 많습니다. 

  

-  재 료  -

 

 새우살 1팩

 편 마늘 1팩 

 이탈리안 파슬리 1팩

 크러쉬드 레드페퍼 1팩

 훈제 파프리카 가루 스위트 1팩

 파마산(치즈가루) 2팩

 바게트 빵 

라임 1팩 

올리브유 2팩 

다진 마늘 1팩 

허브맛 솔트 1팩

 

 

 

냉동이 필요한 바게트 빵과 새우살은 아이스팩, 나머지 구성품들은 박스 안에 넣어서 보내줍니다. 

 

 

-  레시피  -

 

※ 요리 전 준비 사항 

 ○ 새우살은 섭취 1일 전 냉장고에서 자연해동 하거나, 봉지를 뜯은 채로 흐르는 찬물에 약 30분 간 해동한 뒤, 키친타월로 물기를 제거

 ○ 바게트 빵은 냉동보관 후, 먹기 약 1시간 전에 상온에 꺼내어 자연해동 후, 먹기 좋을 만큼의 크기로 잘라서 준비

 

 

[요리]

 1. 달궈진 팬에 올리브유 2팩, 편 마늘을 넣고 마늘이 노랗게 되도록 중불에 약 2분간 볶아 줍니다. (마늘이 타지 않도록 불 조절 및 잘 저어주어야 합니다)

  

 2. 요리 전 준비사항에서 해동한 새우살의 물기 제거 후, 다진 마늘, 크러쉬드 레드페퍼, 훈제 파프리카 가루 스위트, 허브맛 솔트 네 꼬집을 넣고 한쪽 면을 센 불로 약 1분간 구워 줍니다.

   * 각 분말 들은 뒷면에 크러쉬드 레드페퍼, 훈제 파프리카 가루 스위트, 허브맛 솔트라고 쓰여 있습니다.

 

 3. 새우살을 뒤집어서 다른 반대쪽 면도 센 불로 약 1분간 구워줍니다. 

   (더 짭짤하게 먹고 싶으면, 허브맛 솔트를 추가하여 간을 맞추면 됩니다. 저는 딱 네 꼬집이 좋았습니다.)

 

 4. 1분 후, 라임을 짜서 라임즙을 넣어주고, 이탈리안 파슬리 1/2팩, 파마산(치즈가루) 2팩을 넣고 섞어줍니다. 

 

 5. 완성된 감바스를 그릇에 담은 뒤 남겨둔 이탈리안 파슬리를 넣어 완성합니다. 

   (파슬리가 많이 안 들어 있기 때문에 저는 4번 할 때 파슬리를 다 넣었습니다)

 

 전체적으로 감바스 알아히요 와 바게트 빵 맛이 괜찮았고, 새우 크기 도 적당 했습니다.

 다만, 살짝 아쉬운 건 올리브유 양이 개인적으로는 적었습니다. 1팩 정도 더 있었으면.... 

 그리고 맵기 단계가 1단계 밖에 없는 것이 아쉬웠습니다. 2단계, 3단계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또한, 페페론치노 도 포함되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. 

 

 별점 ★★★★☆

댓글